자주 묻는 질문
상담 및 진단 예약을 취소하려면 고객센터(070-8691-6141, cs@savetree.co.kr)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.
일정 변경을 원하시면 고객센터(070-8691-6141, cs@savetree.co.kr)로 연락부탁드리며, 진단 일정 기준 48시간 전까지 변경 요청이 가능합니다.
세이브트리 고객센터는 평일 10:00~18:00 (점심시간: 12:00~13:00) 운영하며,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.
진단 요청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기타 문의사항은 고객센터(070-8691-6141, cs@savetree.co.kr)을 통해 상담 가능합니다.
상담 후 진행 여부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. 따라서 부담없이 상담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홈페이지에서 진단 요청을 통해 간단한 질문을 작성해 주시면 2일 이내로 전문 담당 매니저가 연락드리며, 진단 수량 및 예산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상담을 진행해 드립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