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주 묻는 질문

고객센터(070-8691-6141, cs@savetree.co.kr)로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해결해 드리겠습니다.

상담 및 진단 예약을 취소하려면 고객센터(070-8691-6141, cs@savetree.co.kr)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.

일정 변경을 원하시면 고객센터(070-8691-6141, cs@savetree.co.kr)로 연락부탁드리며, 진단 일정 기준 48시간 전까지 변경 요청이 가능합니다.

세이브트리와 협력하고 있는 세이브트리 파트너스를 통해 전문 방제 및 치료가 가능하며 고객센터(070-8691-6141, cs@savetree.co.kr)로 문의하시면 상담 가능합니다.

세이브트리 고객센터는 평일 10:00~18:00 (점심시간: 12:00~13:00) 운영하며,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.
진단 요청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기타 문의사항은 고객센터(070-8691-6141, cs@savetree.co.kr)을 통해 상담 가능합니다.

홈페이지에서 진단 요청을 통해 간단한 질문을 작성해 주시면 24시간 내로 전문 담당 매니저가 연락드리며, 진단 수량 및 예산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상담을 진행해 드립니다.

서비스 유형 및 금액에 따라 상이하며 상담 시 안내됩니다.

정기적으로 진단 서비스를 받아보고자 하는 고객분들을 위해 구독형 진단 서비스를 시범운행 중입니다. 관련해서 문의하길 원하신다면 고객센터(070-8691-6141, cs@savetree.co.kr)로 연락 주시면 상담 가능합니다.

처방전은 수목 건강 진단 및 프리미엄 종합 진단 시 제공되며, 처방전이 있어야만 수목 방제 및 치료가 가능합니다. 진단 완료 후 영업일 기준 1~2일 소요됩니다.

결과 보고서는 모든 진단 서비스에서 제공되며, 영업일 기준 1~2주 정도 소요됩니다.

진단 시간은 최소 1시간 30분(서비스 유형 별 상이)소요되며, 20분 가량 조사 현황에 대해 안내드립니다.

현재 서울, 경기, 인천 등 수도권 일원에서 이용 가능하며 빠르게 서비스 지역을 확대해 나갈 예정입니다.

상담 후 진행 여부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. 따라서 부담없이 상담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